원달러샵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 FAQ

자주하는 질문 FAQ

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.

6
배송안내
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  A :

    도착예정일까지 배송예정 또는 [상품설명] 페이지 내 배송일정 별도 고지


    도착예정일은 판매자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

    [마이쇼핑 > 주문내역]에서 배송상태와 위치 조회 가능합니다.


    도착예정일이 노출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, [상품설명] 페이지 내 배송일정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


5
배송안내
운송장번호는 확인되는데,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    A :

   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해당 택배사로 전달되며,

    다음날부터 상품 배송과 동시에 [마이쇼핑 > 주문내역] 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    간혹 ,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으며,

    도착예정일이 경과되었으나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

    고객센터로 전화(07-4354-5631) 또는 1:1채팅상담(채널톡)을 통해  접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※ 송장번호 조회 시 "해당 운송장 번호는 없습니다."와 같이 조회가 불가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최대 1~2영업일 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.(택배사/수령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음)


4
배송안내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?
    A :

    [마이쇼핑 > 주문내역조회]에서 조회 및 확인 가능


    [마이쇼핑 > 주문내역조회]에서 배송상태와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3
배송안내
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A :

   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


    부재,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이나 가족, 이웃 등에게 임의배송을 하고 '배송완료' 처리하거나,

    배송시스템에 먼저 '배송완료'로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


    배송 요청 장소에 상품이 없을 경우, 대리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가족, 이웃 등에게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    그럼에도 상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[마이쇼핑 > 주문내역조회] 에서 배송기본정보에 기재된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 번호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2
배송안내
운송장조회 시 택배사 배송흐름이 중간에 멈췄습니다.
    A :

    일반상품 : 택배사로 문의 / 해외배송상품 : 통관완료 이후 국내배송 시작 시점부터 배송조회가능


    영업일기준 2~3일 경과 시에도 배송상태가 한 곳에 멈춰있는 경우 택배사 물량증가로 인한 분류작업 지연 또는 배송사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.

    [마이쇼핑 > 주문내역조회 에서 배송기본정보에 기재된 택배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    다만, 해외배송 상품은 통관완료 후 국내배송 시작 시점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하며,  영업일 기준 4~10일이내 배송됩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32.546.9399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/ 점심시간 : 12:30 ~ 13:4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gloryart@hanmail.net

계좌안내

농협 301 - 0166 - 5166 - 31

예금주 : (주)케이앤에스컴퍼니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